단체 소식/사무국 Diary2012. 8. 21. 12:05

안녕하세요!

간만에 다시 조코군 인사드립니다 ^^ㅎ



제가 다시 인사드리는 이유는 좋은 소식꺼리를 물었기 때문이지요... ^^

 

바로 두둥!!! 조인어스코리아 서용석 상임활동가가 조커여러분들에게 드릴 말씀이 있으시데요.. 

그래서 워낙 목소리 컴플렉스 있는데도 불구, 메가폰 아니 마이크(?)를 잡았다고..ㅋ


자세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지 제가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연설(?) 녹음실 현장을 슬쩍 취재해봅니다. ㅎㅎ





 

무척 부끄러우신듯...특히나 목이 잠겨서 무척 고생을 하고 있으시더군요 ^^ㅎ

전날밤 밤새 틀어놓은 선풍기 바람을 너무 쐬신 탓이신가봐요? ;;





좀처럼 카메라를 안보시는군요.. ㅎㅎㅎ

전 JOKOER 여러분을 대상으로 하는 말씀이니 만큼 긴장이 마~~이 되나봐요..


 



집중~~~ 진지모드.




.....





자~~ 다 끝났나봅니다. 

멋쩍은 듯 아님 만족스러우신지... ^^ㅎㅎ

브이를 요청했지만, ㅡㅡ; ㅎㅎ




스크립트를 입수하여 바로  올리고자 했지만, 

김(=.=)빠질 우려가 있다며, 곧 음성+영상을 곁들여서 함께 공개하기로 했답니다.

이해해주실거죠?? ^^*



쉼표가 많이 보이네요.. ㅋㅋ




이상 소회의실에서 벌어진 녹음 현장(?) 도촬(?) 취재기 였습니다. ㅎㅎ


[업데이트^^]  


 

 

 

 

"외국인을 위한 다국어&다문화 지식교류 커뮤니티" 추진위 - 조인어스코리아


 

'단체 소식 > 사무국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경제를 아시나요?  (0) 2012.09.21
교육은 시로~~~  (0) 2012.09.03
녹음현장 잠입 취재기  (0) 2012.08.21
단체 CI에 관한 스토리  (2) 2012.08.03
멘붕 벗어나기~~~~  (1) 2012.07.30
조코군 두번째 다이어리 ^^  (0) 2012.07.24
Posted by 다국어 지식나눔 NGO 조인어스코리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